감사합니다. 요즘 홈페이지 관리를 잘 못하고 있었어요. 그래도 열심히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. 명훈이 녀석, 지금 온 방을 굴러다니며 자고 있어요.
새학교에도 아주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. 오늘은, 아니 어제는 모처럼 사람다운 사람을 그렸다며 웃어 보이더라구요. 사람을 늘 졸라맨처럼 그리더니 새로 다니는 미술학원에서 사람 그리는 방법을 배웠다면서요. 이제 사람을 잘 그릴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.
미현인, 수업시간에 칭찬받았다며 자랑을 했어요. 선생님이 '자기가 한 책을 친구들에게 보여주시며 칭찬을 했다'며 으쓱해하더라구요. 엄마가 사진 편집하고 정리하던 것이 생각나서 비슷하게 따라했다나봐요. 기특하죠? 선생님이 숙제로 내 주셨다는 '자기소개'를 열심히 꾸미고 있어요. 스스로 감탄까지 하면서요. 우리집 꼬마들은 이렇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. 늘 관심있게 지켜봐 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.
감사합니다. 요즘 홈페이지 관리를 잘 못하고 있었어요.

그래도 열심히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.
명훈이 녀석, 지금 온 방을 굴러다니며 자고 있어요.
새학교에도 아주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.
오늘은, 아니 어제는 모처럼 사람다운 사람을 그렸다며 웃어 보이더라구요.
사람을 늘 졸라맨처럼 그리더니 새로 다니는 미술학원에서 사람 그리는 방법을 배웠다면서요.
이제 사람을 잘 그릴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.
미현인, 수업시간에 칭찬받았다며 자랑을 했어요.
선생님이 '자기가 한 책을 친구들에게 보여주시며 칭찬을 했다'며 으쓱해하더라구요.
엄마가 사진 편집하고 정리하던 것이 생각나서 비슷하게 따라했다나봐요. 기특하죠?
선생님이 숙제로 내 주셨다는 '자기소개'를 열심히 꾸미고 있어요.
스스로 감탄까지 하면서요.
우리집 꼬마들은 이렇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.
늘 관심있게 지켜봐 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.
애들 아침 먹여 학교 보내려면 저도 자야 겠어요. 좋은 꿈 꾸세요.